#독서일기 013회차_220721. 운전중 전자책 듣기!
19일 대전 내려가는 길에 처음 시도해본 예스24 ebook 리더 앱를 이용한 [듣기] 방식 책읽기...
2배속 듣기 설정으로 운전 중 읽기를 실행했더니 올라오는 상경길까지 3권 정도를 읽을 수 있었네요.
첫째날 히토야마 레히토, 하버드 비즈니스 독서법
둘째날 김병완, 48분 기적의 독서법(개정판)
셋째날 나애정, 하루 한권 독서법
독서법 책들의 경험과 주장이 각각의 독특성이 있지만, 일반인들이 기 죽지 않고 따라서 시도해볼 수 있도록 친절하게(현실적으로 가능한 수준으로) 잘 정리된 책은 나애정 님이 지은 [하루 한 권 독서법] 입니다. 혹시 나도 하루에 한권 읽기가 가능할까 싶은 마음에 "꿈같은 얘기"라는 생각에 아예 엄두가 나지 않는 분들이라면 이 책부터 보시라 추천드리고 싶네요....
아이 둘을 둔 워킹맘이 회사일 하랴, 아이들 돌보랴, 집안일 처리하랴 눈코 뜰 새 없는 와중에서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하루 한 권 읽기에 성공한 경험담이 차곡차곡 잘 정리되어 있어서, 적어도 지은이보다 한가한(?) 분들이면 누구라도 하루 한 권 읽기에 도전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부여해주는 책입니다.
실제로 책을 빠르게 다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실행 벙법부터 없는 시간을 만들어내는 깨알팁까지 자신이 터득한 노하우를 잘 정리해서 공유해주는 책입니다. 최근에 제가 읽은 독서법 책 대여섯 권에서 얻은 핵심 노하우를 딱 한 권으로 엑기스만 추려서 정리해둔 것같은 느낌이었습니다.
바쁘시면 이 한 권만 읽어 소화시켜도 최근 독서법의 핵심을 거의 습득하실 수 있을 겁니다.
오디오로 들으시려면 먼저 [예스24 북클럽] 회원으로 가입하시고(월회비 5,500원, 첫달 무료)
플레이스토어 가서 [yes24 ebook] 리더 앱 설치 후 원하는 책을 검색하여 [내 서재]로 등록하고 해당 책을 열고 [화면의 중앙] 부분을 살짝 터치하면 아래쪽으로 왼편에 [듣기] 링크가 뜨고 오른편에 [설정] 아이콘이 뜨는데 이것을 이용하면 읽는 속도를 2배속에서 최고 4배속까지 셋팅할 수 있습니다.
2배속 이상으로 설정하셔야 뇌를 더 스피디하게 훈련하도록 몰입도와 집중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! 절대 후회 안 하실 겁니다!
굿 럭!!
 
 
Posted by 렛츠고
,